<문제 해설>
생성패턴 : 객체의 생성과 관련된 패턴
구조패턴 : 클래스나 객체들을 조합하여 더 큰 구조로 만들 수 있게 해주는 패턴
행위패턴 : 클래스나 객체들이 서로 상호작용하는 방법이나 책임 분배 방법을 정의하는 패턴
1. Builder : 작게 분리된 인스턴스를 건축 하듯이 조합하여 객체를 생성한다
2. Visitor : 각 클래스들의 데이터 구조에서 처리 기능을 분리하여 별도의 클래스로 구성한다
3. Prototype : 원본 객체를 복제하는 방법으로 객체를 생성한다.
4. Bridge : 구현부에서 추상층을 분리하여, 서로가 독립적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구성한다.